Search

Introduction

안녕하십니까?

2020년을 맞아 새로이 2년간 가주 한인 약사회의 회장으로 일하게 된 김마틴 인사드립니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개업약국의 당면한 과제들은 그저 막연히 수동적 자세로 대처하기에는 도저히 답이 안나올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특히, 지난 3년간 계속되어 늘어가는 DIR의 피해는 평균적으로 PBM VOLUME의 10%에 이르는 지경에 다달았습니다.

먼저, 협회의 지난 12년간의 GPC에 일해 오면서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약국의 활로 개척에 중점을 두어 협회를 이끌어 가려 합니다.

 

첫째로: 좀 더 많은 C.E. PROGRAM을 년4회 이상을 개최하려합니다.

이 C.E.장을 이용 topic과 연관된 제품소개도 같이하여 좀 더 향상된 PROGRAM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둘째로: 좀 더 적극적인 PAC 활동을 전개해 나가려 합니다.

하여, 다음달에 시작되는 주의회에 상정될 법안들을 적극 후원 협조하려합니다.

 

셋째로: 회원약국들의 새로운 이익창출을 위하여 공동구매 기회를 더욱 늘리려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CELLBIOT ECH, CELLTRION 등 한국기업체들의 미국진출을 돕고 아울러 우리 개업 약국들과

서로 상부상조 할 수 있는 기회등과 종전에 해왔던 VACCINE공동구매등을 적극 추진하려합니다.

 

넷째로: 이번 GPC의 공동구매 도매상 선정은 아시는 바와 같이 한 도매상만을 향후 2년간 쓰는 조건으로 

CARDINAL HEALTH를 선정하였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아울러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끝으로: 앞으로 2년간 저희 약사회를 위하여 수고하여 주실 임원진, 장학위원회, GPC,

이사회 그리고 자문위원님들의 명단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여러분들의 하시는 사업의 건승과 가내의 평안을 기원드리며 지속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김마틴 회장 올립니다.